파워볼 휴장 홀덤펍 나눔로또 파워볼 api 온라인
파워볼 휴장 홀덤펍 나눔로또 파워볼 api 온라인
일반 유저분들은 혼란스러워 하시는 파워볼게임 경우가 있어서 저희가 재검증을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EOS 파워볼 추첨방식은 더 안전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럭넘버는 매 0.5초마다 생성되는 값이기 때문에 예측이 가능하기도 하고,
트랜잭션 값 또한 평균 40 사이에서 움직이는 변수이기 때문에 완벽한 난수라고 보기는 약간 부족한 면이 있었습니다.
“블럭넘버의 해쉬값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가? 또는 조작할 수 있는가? ” 같은 의문을 가지신다면,
블럭체인이 생성되는 원리를 파악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걸 예측할 수 있다는건 비트코인을 찍어낼 수 있다는 것과 같은말입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CPU들을 전부 모아서 해석을 돌려도 ,최소 몇백년이 걸립니다.
기술적인 면에서는 블럭체인 값을 사용한 엔트리의 EOS 파워볼이 더 우위에 있지만,
모양새야 둘째치고, 공정함 하나만큼은 ‘비열한 거리보다 더 비열한’ 실시간 게임판에서 그 누구도 토달수 없을만큼 공정했던
아무런 의심 없이 자신의 운과 실력만으로 승부를 보는 판이 있는게 얼마나 감사했던 것인지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파워볼이나 파워볼사다리 같은 게임은 패턴을 읽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디를 줄로 잡고 패턴을 읽느냐도 중요하며, 복잡한 파워볼게임 결과값 속에 어떤 패턴이 숨어
있는지 현재 진행된 결과값이 패턴인지 아닌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기준은 설명이 쉽도록 ‘홀/짝’패턴을 기준으로 합니다.
장줄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배팅하기 위해서는 홀 또는 짝이 5개까지 나왔다면 그때 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가 교차해서 연속으로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홀짝홀짝홀짝’이 이에 해당합니다.
퐁당패턴은 구간이 3개가 되면(ex:홀짝홀짝홀짝) 타는 것이 좋습니다.
기준점이 되는 곳을 줄로 잡고, 반으로 접었을 때 같은 모양이 되는 패턴을 이야기 합니다.
양 옆으로 동일한 결과값이 나오기 때문에 앞으로의 결과를 일부 예측할 수 있게 됩니다.
단, 그 만큼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패턴을 잘 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탑승을
하게 되면 장줄 타이밍에 시작하여 순식간에 많은 수익을 낼수도 있습니다.
운이 나쁘게 반대쪽 장줄이라면 3연패 후 끝낼 수 있고,
퐁당구간이었다면 본전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파워볼 승률이 높다고 해서 더 많은 이익을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 회차에서는 과감한 배팅도 필요하며, 이 때 한번의 배팅이 지금까지 잃었던
자금을 한번에 만회하게 할 수도 있고, 그 반대로 한번에 잃게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면 어떤 걸 선택해서 상관은 없습니다.
가장 중요시 여겨야 되는 분석의 첫번째는 바로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내는겁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 합니다.
어찌됐건, 연속적인 구간이 연속적인 구간을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간다는 거죠.
파워볼이나 사다리 같은 게임은 패턴을 읽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디를 줄로 잡고 패턴을 읽느냐도 중요하며, 복잡한 파워볼 결과값 속에 어떤 패턴이 숨어
하지만. 복잡한 결과값 속에서 패턴을 읽어내기 위해서는 경험과 파워볼 노하우가
필요하므로 읽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패턴을 읽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파워사다리 필승법
하나만 골라서 쭉 배팅을 하게 되면 돈을 잃을 파워볼 확률을 가장 줄일 수 있습니다.
단, 그 만큼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 반대로 한번에 잃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패턴을 읽으면서 배팅하는 경험을 쌓고,
패턴이 읽혀지는 순간 높은 금액을 배팅하게 된다면 승률이 좋지 않아도 충분히 큰 수익을 얻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더 유리한 배팅 방법이나 패턴 해석 방법을 습득하셔야 운에 맡기는 방법보다는
결과값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어 많은 금액을 배팅하여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정보교류가 가능한 파워볼사이트를 찾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